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점에서 신학기 새출발 행사 개최


신세계사이먼이 2월 8일부터 16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새출발을 응원하는 ‘레디포 뉴스타트(Ready For New Start)’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학기 맞이 아동 책가방부터 직장인들의 출근 패션까지 새출발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키즈·잡화·캐주얼·영컨템포러리·코스메틱 등 다양한 장르의 입점 브랜드에서 최초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더 코스메틱 컴퍼니 스토어’ 매장에서는 인기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을 대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캘빈클라인진’, ‘게스’, ‘리바이스’ 등 캐주얼 브랜드도 봄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뉴발란스키즈’는 ‘신학기 가방세트’ 및 아동 의류 할인 특가전을 연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 ‘캉골키즈’, ‘닥스키즈’ 등 아동 브랜드에서 신학기 책가방 특가전을 열고, ‘네파키즈’, ‘오프라벨’에서는 간절기 아우터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MZ 세대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에서도 추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MMLG’는 최대 70% 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시티브리즈’,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커버낫’은 10% 추가 할인을, ‘옵스큐라’에서는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1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위글위글’에서는 신학기 맞이 텀블러, 펜, 토트 등 인기 상품을 최고 70% 할인 판매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MMLG’가 최대 70% 할인 상품을 판매하며, ‘헤리티지 금강’, ‘미소페’, ‘쌤소나이트’ 등 잡화 브랜드는 전 품목 10% 추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중 주말 신한/삼성카드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6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4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1/2/3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신학기 등교 준비부터 직장인 출근 패션까지 전 연령대 고객들이 새출발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라며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혜택과 사은행사까지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