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밸런타인 데이 기념 스페셜 케이크 및 다채로운 식음 프로모션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는 다가오는 밸런타인 데이 및 화이트 데이를 맞이해 연인과의 로맨틱한 하루를 기념할 수 있도록 스페셜 케이크를 비롯해 코스 메뉴, 칵테일 등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연인과의 달콤한 순간을 기념할 스페셜 케이크

조선 팰리스의 ‘조선델리 더 부티크’에서는 밸런타인 데이 스페셜 케이크 2종을 3월 14일(금)까지 선보인다.

스페셜 케이크로 선보이는 ‘루비 로즈’는 피스타치오 시트에 우유 무스와 초코 글레이즈를 감싸고 강렬한 색감의 장미를 올려 포인트를 더했다. ‘블랑 로즈는 진한 초콜릿 무스와 라즈베리 젤리를 품은 하트 모양의 케이크로, 레드 벨벳 시트로 감싸고 흰 장미 장식으로 완성해 로맨틱한 무드를 완성했다. 가격은 두 케이크 모두 10만원이다.

특히, 스페셜 케이크와 함께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브랜드 ‘격물공부’의 품격을 더한 꽃다발 배송 서비스가 포함된 스폐셜 상품도 선보인다(서울권역 한정).

해당 상품은 스페셜 케이크(블랑 로즈) 구매 시, 핑크 톤의 풍성한 장미가 스타일링 된 격물공부 꽃다발을 함께 구매해 배송할 수 있는 세트 상품으로 연인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제안하며 가격은 25만원이다. (예약/배송 일자 선택)

2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3일 동안 조선 팰리스 B1층에서 조선델리 더 부티크 와 격물공부의 밸런타인 데이 팝업 스토어 ‘더 블루밍 부티크(The Blooming Boutique)’ 가 운영돼 조선델리 더 부티크의 다양한 디저트와 격물공부 플라워가 함께 구성된 다양한 햄퍼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조선델리’는 밸런타인 데이 스페셜 케이크로 ‘러브 벨벳’과 ‘아모르’ 총 2종을 3월 14일(금)까지 선보인다.

‘러브 벨벳’은 촉촉한 레드벨벳 시트와 크림치즈 프로스팅이 조화를 이루는 조선델리의 시그니처 레드벨벳 케이크로, 하얀 꽃잎 위 레드 하트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며 가격은 8만원이다.

‘아모르’는 부드러운 쇼콜라 블랑 무스와 은은한 풍미의 라즈베리 쇼콜라 누아 무스, 라즈베리 젤리와 포요틴이 조화를 이루며 하트 초콜릿 주변에 식용 장미 꽃잎을 올려 정열적인 사랑의 무드를 표현했다. 가격은 홀케이크는 8만 5천원, 쁘띠 케이크는 4만 6천원이며 구매 2일전 네이버 예약 및 유선(02-317-0022)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의 ‘조선델리’는 밸런타인 데이 케이크로 쁘띠 케이크 ‘스윗 로즈’를 3월 16일(일)까지 선보인다.

‘스윗 로즈’는 진한 초콜릿 시트 사이에 다크 초콜릿 가나슈와 라즈베리 잼을 샌드한 케이크로, 위에 정교하게 세팅한 장미 모양의 초콜릿을 올려 로맨틱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가격은 2만원이며 구매 2일 전 네이버 예약 및 유선(031-539-4814)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웨스틴 조선 부산의 ‘조선델리’는 아몬드 타르트 시트와 초콜릿 스폰지 시트 위에 쇼콜라, 초콜릿 크림, 딸기 퓨레를 넣어 핑크빛 하트로 표현한 ‘라비앙 하트’ 케이크를 3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

예약은 최소 2일전 네이버 예약 또는 유선(051-749-7003)을 통해 가능하며 가격은 7만 5천원이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조선델리’는 초코 크런치 쿠키에 사랑을 가득 담은 두 레나베어 초콜릿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케이크 ‘레나베어 사랑 이야기’를 2월 10일(월)부터 3월 14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케이크는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인형 브랜드 ‘테디베일즈’의 시리즈 중 ‘레나베어’의 모습을 형상화한 케이크로 초코크런치 쿠키 위에 마스카포네 크림으로 만든 하트와 화이트 초콜릿과 다크 초콜릿으로 표현한 두 레나베어를 올려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완성했다. 가격은 8만 5천원이며, 예약은 최소 2일전 네이버 예약 또는 유선(051-922-5040)을 통해 가능하다.

그랜드 조선 제주의 ‘조선델리’는 쁘띠 케이크 3종을 3월 14일(금)까지 판매한다.

크리스피한 비스킷 속에 달콤한 딸기 크림과 생딸기가 가득 담긴 ‘스트로베리 샤를로트’는 3만 2천원, 촉촉한 초코 시트 위 부드러운 생크림과 오레오 크럼블의 달콤함과 사랑스러운 하트 초콜릿이 특징인 ‘화이트 러브’는 2만 6천원, 그리고 핑크빛 화이트 가나슈 몽떼 크림 속에 숨겨진 촉촉한 초코 시트와 우아한 장미꽃 초콜릿이 올라간 ‘블루밍 로즈’는 2만 3천원이다.

‘스트로베리 샤를로트’는 기간 한정 예약 전용 상품으로 2월 11일(화)부터 14일(금)까지 예약 가능하며 조선델리에서 픽업할 수 있다. 예약은 최소 2일 전 네이버 예약 또는 유선(064-735-8995)을 통해 가능하다.

■ 로맨틱 무드 가득! 특별한 하루를 위한 식음 프로모션

조선 팰리스의 ‘1914 라운지앤바’는 밸런타인 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1914 밸런타인 데이 디너 세트’를 밸런타인 데이 당일인 2월 14일(금)에 선보인다.

코스 메뉴는 웰컴 드링크를 시작으로 에피타이저로 제공되는 참치 크루도와 비프 샐러드, 메인 메뉴로는 와규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그릴드 랍스터, 그리고 토마토 소스에 부드러운 문어와 가지, 케이퍼를 곁들인 리가토니 파스타가 제공되며 디저트로 마무리된다. 예약은 캐치테이블과 네이버 예약 또는 유선(02-727-7640)을 통해 가능하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식음업장에서도 밸런타인 데이 스페셜 코스를 만날 수 있다.

프리미엄 일식 레스토랑 ‘스시조’에서는 에피타이저, 이세에비와 프리미엄 생선 회 등으로 구성된 8코스와 샴페인 1잔으로 구성된 코스 메뉴를 선보이며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나인스게이트’는 메인 메뉴인 캐비어 버블랑을 곁들인 가자미 구이와 한우 안심 스테이크를 페어링 와인과 즐길 수 있는 6코스를, 그리고 중식당 ‘홍연’은 7코스 메뉴와 함께 레드 와인 또는 논알콜 샴페인 중 선택하여 2잔을 제공한다.

레스케이프는 오는 밸런타인 데이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로맨틱한 프랑스 감성을 담은 ‘러브 스페셜 애프터눈티 세트’를 2월 5일(수)부터 3월 16일(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6층에 위치한 ‘티 살롱 바이 팔레드 신’에서 이용 가능한 이번 애프터눈티 세트는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격물공부’의 밸런타인 데이 스페셜 꽃다발이 함께 제공돼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중식당 ‘팔레드 신’에서는 북경오리 1마리와 랍스터 벚꽃 딤섬이 포함된 코스 메뉴와 격물공부의 스페셜 꽃다발이 포함된 ‘밸런타인 데이 북경오리 스페셜’을 제공한다.

호텔 최상층인 26층에 위치한 바 ‘마크 다모르’에서는 2월 14일 밸런타인 데이 당일, 최고급 샤르도네의 정수, 페리에 주에 샴페인과 함께하는 재즈 공연인 ‘재즈 나잇’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페리에주에 샴페인 1병과 안주로 즐길 수 있는 ‘세이보리 2단 플래터’, 그리고 격물공부 꽃다발과 딥디크 도손 향수 정품(30ml)이 포함돼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제안한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