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15일까지 모바일 다음(Daum)의 브런치스토리 콘텐츠 큐레이션 공간 [ 틈 ]에서 진행
- 브런치스토리 작가의 문장들 중 ‘올해의 나’를 표현하는 문장 수집해 나만의 노트 생성
- 포인트오브뷰 서울에 체험 공간 마련 …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 통해 새해 다이어리 선물
카카오의 콘텐츠CIC가 브런치스토리의 콘텐츠 큐레이션 공간 [ 틈 ]에서 ‘2024 마이 노트(My Note)’ 이벤트를 12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4 마이 노트’는 [ 틈 ]에서 소개된 브런치스토리 콘텐츠의 문장을 모아 올해의 자신을 표현하는 나만의 노트를 만들어 보는 이벤트다. 브런치스토리 콘텐츠에 담긴 좋은 문장들을 한눈에 모아보고 간직하고 싶다는 이용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바일 다음(Daum) 첫 화면 [ 틈 ]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문장 수집’을 시작하면 ‘행복’, ‘성공’, ‘인간관계’, ‘리더십’ 등 올 한 해 가장 관심 있었던 키워드를 선택할 수 있다. 이후 해당 주제와 관련한 브런치스토리 작가들의 문장들이 나타나고, 원하는 문장을 마이 노트에 저장하면 된다. 직접 만든 마이 노트는 문장 카드 형태로 저장 후 소장할 수 있다. 또한 내가 선정한 문장을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할 수도 있다.
이벤트를 기념해 특별 체험 공간과 선물도 준비했다. 서울 성수동 ‘포인트오브뷰(Point of View) 서울’에선 오프라인 경험이 가능하다. 입구 왼쪽에 위치한 창작자를 위한 공간 ‘이페메라 캐비닛‘에서 다양한 문장 카드를 넣어보며 마이 노트를 체험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마이노트를 완성하거나 오프라인에서 문장 카드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포인트오브뷰 다이어리북 2025'를 선물한다.
이해인 카카오 스토리크리에이터TF 리더는 “브런치스토리 콘텐츠가 이용자들 마음속에 더욱 잘 닿을 수 있도록 ’2024 마이 노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마음을 울리는 나만의 문장들을 수집하면서 한 해를 특별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병민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