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EP 4집 더블 타이틀곡 '서로가 없는 곳' MV 티저 공개! 애틋한 감성 '눈길'
가수 하현상이 신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로 지난 8일 발매한 EP 4집의 열기를 더하고 있다.
하현상은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EP 4집 'With All My Heart(위드 올 마이 하트)'의 더블 타이틀곡 '서로가 없는 곳'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하현상이 물에 잠긴 건반을 연주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찰랑이는 물 위로 비친 어스름한 빛과 하현상의 실루엣이 묘한 조화를 이루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하현상은 피아노 연주와 함께 애절한 마음을 담아 곡의 하이라이트를 가창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메아리처럼 울리는 피아노 사운드와 이별 감성이 묻어나는 가사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하현상이 지난 8일 발매한 EP 4집 'With All My Heart'는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의 음악적 변화와 도전으로 가득 찬 앨범이다.
하현상은 두 가지 매력을 품은 더블 타이틀곡 '사랑이라고 말해줘'와 '서로가 없는 곳'을 비롯해 'Pain(페인)', '눈꽃'까지 총 네 개의 트랙으로 진실한 낭만을 전하고 있다.
이날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 '서로가 없는 곳'은 반짝이는 멜로디와 하현상이 직접 녹음한 업라이트 피아노의 리얼사운드, 건반의 떨림이 메아리처럼 울리는 모던록 장르의 곡이다.
하현상의 폭발적인 감정 표현과 부드러운 음색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절절한 이별의 순간을 전하며 리스너들의 메마른 감성을 적시고 있다.
한편 지난 8일 EP 4집 'With All My Heart'를 발매한 하현상은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단독 콘서트 'With All My Heart'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사진 = 웨이크원 제공]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지영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