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친환경 호캉스 ‘체크인 그린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와 롤링힐스 호텔에서 환경 보호를 위한 작은 실천에 동참하며 친환경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체크인 그린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친환경 브랜드 플리츠마마와 협업해 제작한 업사이클링 가방 1개를 제공한다. 이 가방은 제주개발공사와 업무협약을 통해 해비치 호텔 객실에서 사용한 생수병을 분리 배출하면 제주개발공사에서 직접 수거하고, 이를 고품질 재생 섬유로 재탄생시켜 제작한 업사이클링 제품이다.


아울러 누구나 쉽게 동참할 수 있는 ‘친환경 여행 안내서’를 제공하고, 고객의 별도 요청이 없으면 객실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 일상에서 쓰레기 배출을 최소화하기 위한 메시지를 담은 제로웨이스트 실천 도서 한권도 대여해준다. 호텔 1층 컨시어지 데스크에서는 여행을 하며 쓰레기 줍기를 실천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생분해 비닐봉투, 장갑, 집게 등으로 구성된 ‘플로깅 키트’를 제공한다.


편안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수영장 이용 혜택 등도 포함됐다.


이 패키지는 12월 말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해비치 호텔이 33만원부터, 롤링힐스 호텔이 25만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예약 및 문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064-780-8000 / 롤링힐스 호텔 031-268-1000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