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이 오는 6월 30일까지 신세계스퀘어의 대형 파사드에 국립중앙박물관과 협업해 탄생한 한국 문화유산 미디어 아트를 선보인다.
조선시대 궁중장식화 ‘모란도2폭장지(障子)’를 소재로 모란의 당당함을 담은 <모란꽃이 피오니> 영상 상영을 통해 신세계는 명동과 남대문 일대를 방문한 국내외 고객들이 한국 문화유산의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세계스퀘어는 화려하게 피어나는 꽃의 모습을 통해 고객들에게 봄의 기운을 선사하는 동시에 전통과 현대를 잇는 K-컬처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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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지영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