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에프코퍼레이션의 풋필터가 깔창 브랜드로는 최초로 대한민국 대표 K뷰티 플랫폼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새로운 도약을 시작했다.
풋필터는 단순한 깔창 브랜드를 넘어 발 건강을 책임지는 선도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인솔 전문가들이 설계했으며, 기술력과 고품질 소재를 바탕으로 제작된 풋필터의 제품들은 많은 고객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올리브영 입점으로 발 건강에 관심 있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과 더욱 가까워질 전망이다. 11월 22일부터 올리브영N 성수에서 풋필터의 모든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온라인 스토어에서 이미 고객들의 관심이 확인되고 있다.
건강한 발이 건강한 신체를 만든다, 풋필터의 철학
풋필터는 발 건강이 온몸 건강과 직결된다는 신념을 갖고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발은 하루 중 가장 많은 압력을 받는 신체 부위로, 작은 불편도 큰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이에 풋필터는 깔창을 단순한 부속품이 아닌 발 건강을 지키는 필수품으로 여긴다. 이에 모든 제품을 재활의학과 전문의와 한의사에게 의뢰해 그 효용성을 철저히 검증하고 있다.
에프에프코퍼레이션 구순모 대표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으로 깔창에 대한 풋필터의 진심을 더 많은 분들에게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앞서가는 기술력, 발을 위한 혁신
풋필터는 기능성 깔창 브랜드로서 발의 불편을 해소하고 발질환으로부터 보호해줄 제품들을 끊임없이 선보이고 있다.
· 신발 속 얇은 우주선, 알래스카 보온 웜솔
풋필터의 겨울 신제품인 에어로젤 웜솔은 단 2mm의 얇은 두께로 극한의 추위 속에서도 발을 따뜻하게 유지한다. 에어로젤은 우주선과 단열재로 사용되는 혁신적인 소재로, 수많은 공기주머니가 열전달을 차단하는 구조로 돼 있다. 덕분에 기존의 두꺼운 양털이나 폼 소재를 사용하는 방한 깔창을 뛰어넘는 보온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에어로젤 웜솔은 발이 답답해지는 다한증 고객들에게도 쾌적함을 유지하며, 하루 종일 따뜻한 발을 제공한다. 극한 환경에서 활동하는 알래스카 작업자들과 히말라야 셰르파들도 이 제품과 함께할 만큼 실제로 에어로젤 웜솔이 발 보온과 활동성을 동시에 지켜준다는 점을 입증했다. 겨울철 추운 발을 극복하기 위한 완벽한 선택으로 다양한 고객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 다리 길이 차이를 해결하는 미라클 하이
키높이 깔창 미라클 하이는 키높이를 원하는 고객들뿐만 아니라 다리 길이 차이로 인한 신체 불균형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고객들 사이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은 한쪽 다리가 상대적으로 짧아 불편을 겪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해결책을 제공한다.
기존의 키높이 깔창은 뒤꿈치만 돌출 형태가 많아 불편함이 크다는 지적이 많았다. 하지만 미라클 하이는 뒤꿈치부터 아치 부분까지 잡아주는 발에 편안한 형태로 선보였다. 또한 1.5cm, 2.5cm, 3.5cm의 다양한 높이 옵션을 제공하며, 고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높이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건묵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