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감사의 마음 전할 홀리데이 특별한 선물 제안… △역동적 디자인 △새로운 색상 라인업 △신제품으로 시즌 내내 즐거움 선사
세계적인 여행,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브랜드 투미(TUMI)가 연말연시 함께 모이는 기쁨을 기념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모든 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에 최신 기술을 접목한 투미의 올해 홀리데이 제품군에는 투미를 상징하는 ‘19 디그리 알루미늄(19 Degree Aluminum)’ 컬렉션의 신제품과 유행 컬러인 메탈릭 색상의 적용된 제품들이 포함돼 있다.
또한 반사형 투미 로고를 새롭게 적용한 일부 ‘알파 엑스(Alpha)’ 가방도 눈길을 끄는 아이템이다.
고향이 어디든, 어떤 전통의 연말문화를 따르든 함께 모이는 기쁨만큼은 보편적이다. 투미의 홀리데이 제품군은 그 여정을 함께할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 ‘19 디그리 알루미늄’ 신제품 컬렉션
투미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 맞춰 내구성이 뛰어나고 현대적 감성과 세련미가 돋보이는 ‘19 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을 확장해 라이프스타일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
이중 ‘콤팩트 슬링(Compact Sling)’은 탈착 가능한 회전식 스트랩이 부착돼 크로스백으로 간편히 이용하거나 손에 드는 방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연말 파티 등에서 스타일리시함을 돋보이게 해준다.
또 퍼포먼스 럭셔리 컬렉션의 신제품으로 최대 3개의 시계를 보관할 수 있는 ‘여행용 시계 케이스(Travel Watch Case)’와 자신이나 사랑하는 사람의 투미 선글라스를 완벽히 보호해줄 우아한 ‘선글라스 케이스(Sunglass Case)’도 주목할 만하다.
◇ 메탈릭으로 연말을 반짝반짝하게
홀리데이는 시선을 끄는 ‘스파클 앤 샤인(sparkle and shine)’이 가장 잘 어울리는 시기다. 올해 투미는 최신 유행의 고광택 가죽 컬러로 어떤 의상에도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퓨터 메탈릭(Pewter Metallic)’ 색상을 선보인다.
퓨터 메탈릭 컬러의 ‘아스라 스몰 크로스바디(Asra Small Crossbody)’는 밤 외출이나 홀리데이 파티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소지품을 안전하게 수납하는 동시에 적절한 반짝임과 우아함을 선사한다.
부드러운 질감의 가죽으로 제작된 퓨터 메탈릭 컬러의 ‘보야저 베일 미디엄 토트(Voyageur Vail Medium Tote)’는 일상 필수품을 휴대하기에 적합하며, 크로스바디 스트랩이 있어 편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실버 스카이(Silver Sky)’ 색상도 새롭게 전개된다. 겨울 하늘을 연상시키는 메탈릭 광택의 시원한 그레이 컬러다. ‘셀리나 백팩(Celina Backpack)’, ‘매들린 코스메틱(Madeline Cosmetic)’ 등에 적용된 이 현대적 색상은 홀리데이 시즌에 화사한 느낌을 더하며, 기능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선물이 될 것이다.
고기능성 비즈니스/여행용 아이템으로 구성된 ‘투미 알파(TUMI Alpha)’ 컬렉션에 새로 추가된 ‘리플렉티브 투미 자카드(Reflective TUMI Jacquard)’ 컬러 제품은 축제 분위기에 어울리는 화려함이 돋보이는 독특한 매력을 자랑한다. ‘인터내셔널 듀얼 액세스 캐리온(International Dual Access Carry-on)’, ‘브리프 팩(Brief Pack)’, ‘더블 익스펜션 사첼(Double Expansion Satchel)’ 등의 주요 제품에 오버사이즈 로고를 시선을 사로잡는 반사 프린트로 배치해 현대적인 느낌을 더했다. 이처럼 대담한 디자인 요소는 투미의 상징적인 로고에 현대적 감각을 가미함으로써 현대 여행자에게 스타일과 기능성의 완벽한 조화를 제공한다.
◇ 열정을 좇는 이들을 위한 사려 깊은 선물
투미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 스포츠부터 여행까지 삶의 열정을 반영한 다양한 선물도 준비했다.
PGA 투어, PGA 챔피언스 투어, LPGA 투어의 공식 러기지 파트너인 투미의 골프 컬렉션이 대표적으로, 완벽한 기능성과 탁월한 품질, 세심한 디테일이 어우러진 다양한 가방과 액세서리로 구성돼 있다.
또 안목 있는 여행자를 위한 투미의 최신 ‘패킹 큐브(Packing Cubes)’를 소형, 중형, 대형 사이즈로 선보인다. 블랙과 밝은 연보라를 중심 컬러로 삼은 ‘패킹 큐브’는 최고의 정리 기능을 제공하며 맞춤형 자수 옵션을 통해 개성을 살릴 수도 있다. 여권과 신용카드, 기타 서류를 수납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이 있는 ‘벨덴 집 어라운드 여권 케이스(Belden Zip-Around Passport Case)’를 활용하면 여행 필수품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정리할 수 있다.
캐리어를 개성 있게 꾸밀 간편한 방법을 찾는다면 시즌에 어울리는 올리브 색상과 중심 컬러인 연보라 및 블랙 색상으로 구성된 새로운 캐리어 스트랩을 활용해 여행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
이외에 가까운 투미 매장과 웹사이트(TUMI.com)에서 시즌 선물 아이디어와 더 많은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오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