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 면세 단독 론칭… K 뷰티 강화로 글로벌 시장 공략


신세계면세점이 업계 단독으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를 온라인몰에서 선보였다.

신세계면세점은 뷰티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토코보를 글로벌 고객들에게 소개하며, K-뷰티 시장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토코보는 ‘Follow Your Intuition’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단순하지만 명료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위해 안전하고 순한 비건 인증 제품들을 개발·출시하고 있으며, 피부장벽 개선이나 보습 등에 효과적인 고기능성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젊은층에게 주목 받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는 토코보의 대표 제품인 선케어 라인을 비롯해 기초 스킨케어, 클렌징, 립 메이크업 제품 등을 선보인다.

스테디셀러 ‘바이오 워터리 선 크림’은 수분 세럼을 바른듯 촉촉하고 가벼운 자외선 차단제다. 각질케어와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아하 바하 레몬 토너’는 아하(AHA) 바하(BHA) 성분이 함유돼, 매끈하고 정돈된 피부 결을 만들어 준다.

컬러풀한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글로우&글래스 틴티드 립밤’은 건조한 입술에 영양과 보습을 공급하는 고보습 컬러 립밤으로, 가볍고 휴대가 편리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토코보는 이번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오픈에 이어 오는 25일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연다. 온라인 면세점 공항 면세점과 두 채널을 기반으로 전 세계 여행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토코보의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과 토코보는 온라인몰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하 바하 레몬 토너’와 ‘멀티 세라마이드 크림’ 샘플을 증정하고, 립 제품 구매 수량별 선물도 제공한다. 65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클렌징 미니 듀오(오일 20ml+폼 15ml)’도 제공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국내 뷰티 시장에서 주목받는 토코보 브랜드를 신세계면세점에서 단독으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면세 채널을 기반으로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K 뷰티 브랜드를 더욱 친숙하게 소개하고, 차별화된 뷰티 경험을 선사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