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 연중 최대 혜택 제공 대규모 이벤트
항균 이불, 기능성 베개·토퍼, 양모·구스 침구 혜택…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지급
전국 400여 개 매장과 자사몰 연결한 O2O 시스템 구축, O2O 연계 프로모션 확대 중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창립 48주년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이브자리 창립일인 10월 3일을 기념해 매년 10월 전국 매장에서 열리는 대규모 이벤트로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는 특별히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 개최하며, 고객이 어디서나 최대 규모의 혜택을 누리도록 준비했다.
행사 품목은 △항균 이불 △기능성 베개·토퍼 △양모·구스 소재 이불 등 구성이며, 행사 기간 이브자리는 해당 제품들을 품목별 한정 수량으로 특별체험가에 판매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지급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로 1만~5만원 상당의 마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항균 이불은 식물성 섬유인 면아사 소재로 만들어 땀 흡수율이 우수하고 감촉이 부드럽다. 또 천연 은에서 추출한 은염(Agcl)이 주성분인 특수 항균 가공법을 적용했다.
이브자리의 인기 기능성 침구도 행사 품목이다. ‘의사추천 베개’, ‘슬립앤슬립 에어슬립 토퍼’ 등 분할 형태로 이상적인 수면 자세를 만들어주는 베개부터 체압 분산을 통해 숙면을 돕는 토퍼까지 마련했다.
이외 이브자리는 행사를 통해 보온성과 통기성을 겸비해 가을철 덮기 적합한 양모와 구스 소재 침구도 선보인다. 올해 하반기 출시한 양모 침구 ‘바젤’, 스테디셀러 제품인 ‘테이트 구스’ 등이 있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이사는 “창립 기념 행사를 통해 오랜 신뢰를 보여준 고객에게 보답하고, 새롭게 더한 온라인 플랫폼 기반의 행사 구성으로 신규 고객에게도 다가서려 한다”며 “이브자리를 경험하는 모든 접점에서 한 단계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지속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브자리는 전국 매장 400여 개와 자사몰을 연결해 O2O 서비스 강화에 나서고 있다. 자사몰 주문을 대리점에 연계해 매장에서 직접 배송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해당 시스템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이로써 고객 접점을 늘려가고 대리점과의 상생협력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여진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