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아워글래스, 2024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뷰티 업계의 홀리데이 시즌이 빨라지고 있다.

선물 구매와 행사가 많은 ‘연말’은 뷰티 업계 연중 최고 대목으로 매년 특별한 한정판 뷰티 제품들이 쏟아지는 시기다. 최근에는 해외여행 등 연말에 긴 휴가를 즐기는 추세에 따라 미리 연말 선물을 준비해 전달하려는 이들이 늘면서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도 점점 앞당겨지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비건 지향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가 2024년 홀리데이 한정판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 언락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이달 8일 밝혔다.

아워글래스는 매년 연말을 앞두고 해당 시즌에만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의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소장가치가 높은데다 당해에만 선보이는 한정 컬러로 구성해 연말이 되기도 전에 이미 품절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번 2024 홀리데이 컬렉션은 동서양을 대표하는 행운의 상징인 ‘이블아이’와 ‘청룡’을 모티브로 제작했다. 색조 팔레트와 브러쉬 등 총 6종으로 출시된다.

‘앰비언트 라이팅 에딧 팔레트’는 블러셔, 브론저, 파우더, 하이라이터, 아이섀도우 등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색상부터 연말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을 위한 색상까지 다양한 조합의 6구 팔레트다. 이번 한정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5가지 새로운 색상들이 각각 포함됐다.

‘이블아이’ 에디션은 액운으로부터의 수호와 행운을 상징하는 이블아이와 아워글래스의 H가 만난 디자인으로 밝고 화려한 색상들이 담겨 있다. 아워글래스 특유의 광채를 연출할 수 있는 로즈골드 하이라이터와 생기를 주는 바이브런트 코랄 색상의 블러셔가 돋보인다.

부귀와 행운의 상징인 청룡이 그려진 ‘청룡’ 에디션은 푸른 용의 해인 2024년을 마무리하는 특별한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낮은 채도의 차분한 6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은은한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소프트 브론즈, 선릿 스트롭 등이 포함되어 있다.

팔레트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브러쉬 및 브러쉬 세트도 한정으로 선보인다. 각각의 홀리데이 팔레트 디자인과 세트가 되는 이블아이와 청룡 디자인의 ‘앰비언트 라이팅 에딧 브러쉬’ 2종, 3가지 브러쉬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브러쉬 트리오 세트’ 2종 등으로 선보인다. 모든 브러쉬는 동물 보호 단체 PETA에서 인증받은 최고급 소재의 인조모로 제작된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 팔레트 구매 고객에게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함께 제공해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팔레트 1개 당 1개의 럭키 쿠폰이 제공되며, 순금 골드바를 비롯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 정품, 아워글래스 할인 쿠폰 등 100% 당첨 혜택의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다. 가격은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 144,000원대 ▲라이팅 에딧 브러쉬 82,000원대 ▲브러쉬 트리오 세트 228,000원대다.

2024 홀리데이 컬렉션은 동물성 성분을 제외한 비건 포뮬라로 출시됐으며, 동물권 보호를 실천하는 아워글래스 브랜드 철학에 따라 컬렉션 판매 수익금의 5%를 미국의 동물 보호 단체인 NHRP(Non-human Rights Project)에 기부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워글래스 관계자는 “연말이 되면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일정을 문의하고 기다리는 고객들이 생겨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연말 선물 수요를 겨냥한 프로모션과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