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기술공사,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24년 하기 계절학기 광역 오픈캠퍼스 ’공공기관 연계 세미나‘ 성료
‘공공기관 연계 세미나’는 한국가스기술공사, 한국서부발전, 한전원자력연료, CNCITY에너지가 공동으로 주관하고, 충남대 및 24개 대학, DSC 지역혁신플랫폼이 협력하여 개설한 수업 과정으로 미래 인재 양성 및 청년 취업역량 제고의 목적으로 개설되었다.
‘공공기관 연계 세미나’ 과정은 ▲각 기관 사업소개 및 채용제도 설명 ▲기관별 현장견학 ▲현직자 멘토링 등 현장견학 위주의 공공기관 이해 및 취업역량 강화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과정은 59명의 수강생이 강의를 신청하여 인기를 끌며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21일 개최된 수료식에서는 선발된 수강생 40명 중 35명이 수료하여 참여기관 공동기관장 명의의 수료증과 기념품이 지급되었다.
공사는 충남대 및 24개 대학과 협력하여 ‘21년도 동기 계절학기 오픈캠퍼스를 시작으로, 총 9개 학기동안 215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바 있다.
한국가스기술공사 진수남 사장직무대행은 “지역의 우수한 인재들이 지역 공공기관과 에너지기관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청년 취업역량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지영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