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의 ‘까사미아(CASAMIA)’가 인기 1인 리클라이너 제품의 소재 · 컬러 옵션을 추가 출시,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다.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까사미아(CASAMIA)’가 1인 리클라이너 소파 ‘우스터(WOOSTER)’와 ‘옴므(HOMME)’의 인기에 힘입어 고객 요청을 반영, 소재와 색상에 변화를 준 신제품을 출시했다.
1인 리클라이너는 서재 · 침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포인트 소파로 활용하려는 신혼부부와 협소한 공간에서도 독립적인 휴식 공간을 원하는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이에 까사미아의 올해 상반기 1인 리클라이너 소파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17% 신장했다.
신세계까사는 이러한 추세에 따라 인테리어 트렌드와 고객 취향 및 니즈를 반영해 기존 인기 모델의 소재와 색상 옵션을 추가해 상품 포트폴리오를 확대, 선택의 폭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먼저, 까사미아의 1인 리클라이너 소파 중 가장 사랑받는 시리즈인 ‘우스터’는 가죽 소재에 이어 부드러운 패브릭 버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가죽 특유의 중후한 멋은 덜어내고 패브릭 소재의 내추럴하면서 포근한 분위기가 더해져 감성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젊은 고객층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색상은 공간이 넓어 보이면서 편안한 느낌을 주는 ‘아이보리’와 빈티지한 색감으로 은은한 포인트가 되는 ‘로즈 브라운’ 2종을 더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좌방석과 등받이의 리클라이닝 기능은 최대 134도까지 조절돼 기대거나 누워도 편안하다. 특히, 헤드레스트의 높이를 앉은 키에 맞게 조절할 수 있으며, 자세에 따라 앞뒤로 각도 조절도 가능해 보다 섬세하게 사용자 체형에 맞출 수 있다.
관리 용이성도 뛰어나다. 발수 · 방오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패브릭 원단을 적용해 소량의 물로도 가벼운 얼룩과 먼지 등의 오염을 쉽게 관리할 수 있다.
온라인 채널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까사미아의 또 다른 스테디셀러 ‘옴므’ 1인 리클라이너도 새로운 색상을 입었다.
어떤 인테리어 스타일과도 잘 어우러지는 ‘라이트 그레이’와 모던하고 미니멀한 느낌과 함께 공간에 개방감을 주는 ‘화이트’, 가죽 소재의 자연스러운 멋을 잘 살려주는 ‘브라운’까지 세 가지 컬러를 더해 원하는 무드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옴므’는 등받이와 좌방석, 팔걸이까지 부드러운 곡선 형태가 돋보이는 실루엣에 곱고 은은한 광택을 띄는 스틸 다리를 매칭해 고급스러우면서 모던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남미산 탑그레인 천연 가죽을 적용해 중후한 멋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손상과 변색 위험이 적어 내구성이 뛰어나다.
좌방석은 360도로 회전해 어느 방향으로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으며, 좌방석과 등받이의 각도는 최대 128도까지 조절 가능해 더욱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헤드쿠션은 양 옆으로 머리를 감싸는 듯한 날개형으로 설계해 머리를 좌우로 기대었을 때에도 탄탄하게 받쳐준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1인 리클라이너의 고객층이 신혼부부와 1인 가구 등 젊은 층으로 확대되면서 이들을 공략하기 위해 대표 상품을 중심으로 소재 및 컬러에 변주를 줬다”며
“다양한 인기 상품에 고객 취향과 니즈를 만족시키는 옵션들을 추가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끌어올릴 계획”이라 말했다.
한편 신세계까사는 우스터, 옴므와 같은 기존 베스트셀러의 옵션 추가 외 1인 리클라이너 신제품 출시 준비에도 한창이다.
내달 공개 예정인 신제품 ‘덴버(DENVER)’는 기능성 패브릭과 프리미엄 가죽 소재의 믹스매치가 돋보이는 콤비형 리클라이너로 휴식 공간과 더불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하는 포인트 가구로도 활용 가능해 긍정적 반응이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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