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강한나 주연 '비밀은 없어', OST 음반 6월 13일 정식 발매…오늘(30일) 예판 시작


드라마 '비밀은 없어'의 여운을 보다 선명하게 즐길 수 있다.


JTBC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연출 장지연 / 극본 최경선 / 제작 SLL·키이스트)'의 OST 음반이 오는 6월 13일 정식 발매된다. 이에 앞서 30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이번 OST 음반에는 남녀 사이의 미묘한 신경전을 은유적으로 풀어낸 원어스(ONEUS) 서호와 이도의 '얼음 땡!', 위태로운 감정을 위트 있게 그려낸 지올팍(Zior Park)의 'Cliffhanger(클리프행어)', 룰라의 명곡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마마무(MAMAMOO) 문별과 휘인의 '비밀은 없어'가 수록된다.


여기에 새로운 나를 마주하는 마음을 별들에 빗대어 표현한 경서의 '소행성', 싱어송라이터 그룹 LAS(라스)가 가창과 작곡에 참여한 '네 눈치', '우주를 닮아', 팝과 힙합의 조화가 감각적인 알앤비로 탄생한 제미나이(GEMINI)의 'I know(아이 노우)'가 함께 실린다.


또 극 중 예능인이자 트로트 가수 김정헌 역을 맡은 배우 주종혁이 가창한 '토끼 짝꿍 너구리'가 탄탄한 OST 라인업을 완성했다.


'비밀은 없어'의 색다른 명장면을 완성한 '토끼 짝꿍 너구리'의 수록 소식은 드라마 마니아들의 뜨거운 호응을 또 한번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극의 서사에 몰입감을 더하고 입체감 넘치는 캐릭터들의 케미스트리에 재미를 더한 총 18개의 스코어 음원이 명품 OST 앨범에 힘을 보탠다.


특히 '스물다섯 스물하나', '일타 스캔들', '소용없어 거짓말', '웨딩 임파서블' 등 굵직한 드라마를 책임져 온 임하영 음악감독이 작업을 맡아 '비밀은 없어'와 완벽한 일체감의 OST로 극의 완성도를 더했다.


이외에도 보는 재미가 있는 64P 구성의 북릿, 가슴이 뻥 뚫리는 메시지를 담은 속마음 스티커, 생생한 현장감이 느껴지는 포토카드 3종, 등이 포함되어 '비밀은 없어' 애청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 곡은 물론 출연 배우의 테마곡이자 가창곡, 개성 넘치는 스코어 음원들이 '비밀은 없어'의 시원시원한 메시지를 한층 디테일하게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버라이어티한 재미와 통통 튀면서도 세심한 연출로 호평을 이어온 '비밀은 없어'는 탄탄한 라인업의 인생 OST로 작품을 보다 선명하게 추억할 수 있게 도울 예정이다.


한편 '비밀은 없어' OST 음반은 30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오는 6월 13일부터 정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SLL·키이스트 제공]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