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 ‘박동원 플레이어 상품’ 출시


서울 LG트윈스는 5월 30일 인터파크 온라인 팀 스토어를 통해 박동원 선수가 직접 기획과 디자인에 참여한 ‘박동원 플레이어 상품’을 출시한다. ‘플레이어 상품’은 선수단 개개인의 특징과 아이디어를 담아 팬들에게 다양함을 선보이고자 출시되는 상품이다.

‘박동원 플레이어 상품’은 박동원 선수의 호쾌한 스윙 스타일을 나타내는 ‘Mr. FULLSWING’과 별명인 ‘참치’를 키워드로 디자인 되었다. 이번 상품은 유니폼, 모자, 마킹 키트, 기념구, 아크릴 키링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30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온라인 팀스토어를 통해 예약 판매를 오픈한다.

박동원 선수는 “프로 생활을 하면서 이렇게 좋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 제가 직접 기획과 디자인에 참여한 저만의 유니폼이라는 것이 특별한 의미가 있는 것 같다. 매 시즌 팬 분들을 가을 야구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드리겠다는 각오를 담아 유니폼은 가을에 어울리는 색으로 골랐다. 팬 분들께서도 많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출시를 기념해 박동원 플레이어 상품 출시 내용을 담은 인터파크 트윈스 팀스토어 SNS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남긴 3명에게 추첨을 통해 플레이어 유니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LG트윈스, ‘박동원 플레이어 상품’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공식 홈페이지( www.lgtwins.com )와 SNS( www.Instagram.com/lgtwinsbaseballclub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