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대표 캡슐 보습 크림, 출시 이후 첫 리뉴얼 진행 / 민감 피부에 특화된 고밀도 세라마이드 함유해 더 강력해진 보습 효과 전달
NEWS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브랜드 2024-01-03 브랜드 대표 캡슐 보습 크림, 출시 이후 첫 리뉴얼 진행 민감 피부에 특화된 고밀도 세라마이드 함유해 더 강력해진 보습 효과 전달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트라가 고밀도 세라마이드로 더 강력해진 ‘아토베리어365 크림’을 선보인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민감 피부에 특화된 캡슐 보습 크림으로, 출시 5년 만에 단일 판매 누적 300만 개를 돌파하며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출시 이후 첫 리뉴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더욱 강력한 보습이 필요한 시대 환경의 변화를 반영했다.
에스트라는 민감 피부의 장벽에 건강한 피부 대비 빈틈이 많고, 이 빈틈을 통해 유해 물질이 침투하거나 수분 손실이 발생해 장벽 손상이 반복된다는 점에 주목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토베리어365 크림에는 이 점을 보완하기 위해 길이가 긴 ‘롱체인 세라마이드’와 연결고리 역할을 하는 ‘링커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기존 제품 대비 치밀하고 꼼꼼한 구조를 구현했다.
또한, 피부 장벽 잔존력을 높인 캡슐 기술로 제품 도포 후 120시간 동안 보습력이 유지되며, 사용 10분 후 손상 장벽이 2배 개선되는 효과도 확인했다. 2주 이상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장벽 본연의 보습력과 외부 자극에 대한 장벽 방어력도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민감 피부 패널을 대상으로 진행한 극민감 테스트 포함 5대 안전성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새로워진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오늘(3일)부터 에스트라 브랜드 공식몰과 아모레몰, 네이버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몰 및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필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