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페인트 '상생과 동반성장'…차세대 대리점주 이탈리아 연수 진행


삼화페인트공업㈜은 11월 15일(수)부터 11월 22일(수)까지 8일간 이탈리아에서 '삼화페인트 2023 차세대 대리점주 해외연수'를 진행한다.

차세대 대리점주 해외연수는 대리점과 본사간 상생과 발전을 도모하고 신제품 소개 및 국제 건축 자재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삼화페인트 차세대 대리점주들이 참석했다.

이번 해외연수는 밀라노에서 열리는 국제 건축 박람회 마데(MADE) 엑스포 2023 관람, 이탈리아 페인트 기업 아드 라카넬로(Ard Raccanello, 이하 '아드') 본사 및 공장 방문 교육, 라임(lime, 석회) 페인트 적용 건물 견학 등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차세대 대리점주는 아드가 참여한 마데 엑스포에서 국제 건축 자재 트렌드를 경험했다.

마데 엑스포에는 아드 제품인 라임 R, 라사토 제품이 전시됐다. 이 제품은 국내 불연성적서를 취득한 페인트다.

또, 차세대 대리점주는 파도바 아드 본사에 방문해 라임 페인트 도장 방법 등 현장감 있는 교육을 받았고, 밀라노 두오모 대성당, 베네치아 두칼레 궁전 등 실제 라임 페인트가 시공된 현장을 관람했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차세대 대리점주와 상생하고 동반성장하기 위해 이번 해외연수를 기획했다"며 "라임 페인트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국내 고급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