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감자 캐릭터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Mr. Potato Head)'와 협업한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 티슈 케이스'를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 티슈 케이스'는 글로벌 완구 회사 해즈브로에서 출시한 장난감이자 영화 토이스토리에 등장하는 감자 캐릭터인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의 얼굴 모양을 활용했다.
캐릭터의 포인트인 코에서 휴지가 나오는 디자인으로, 실용성에 유쾌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던킨은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 티슈 케이스'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28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기간 내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 시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굿즈 픽업 기간은 29일부터 7월 3일까지이며 예약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29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던킨 제품을 1만2000원 이상 구매하면 해당 굿즈를 1만2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수량 소진 시 행사 자동 종료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 제품별 상이하다. (일부 점포 제외되며, 행사 진행 여부 및 잔여 수량 점포 사전 문의 필요)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 티슈 케이스'는 큰 코를 가진 캐릭터 특징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해 소장 가치를 높인 굿즈"라며 "최근 출시한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 협업 도넛 2종에 이어 이번에 출시한 굿즈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여진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