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배우 이학주, 안산시 홍보대사 위촉…"안산 매력 알린다"


안산시는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이학주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25일 밝혔다.

안산시는 지난 24일 오후 안산시청에서 이민근 시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시 홍보대사 신규 위촉식을 진행했다.

앞으로 배우 이학주는 2025년 5월까지 2년 동안 안산의 도시브랜드 이미지 제고 등 시의 위상을 높이기 위한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아울러 안산 9경을 비롯해 숨겨진 안산의 매력을 찾아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된다.

배우 이학주는 지난 2012년 데뷔한 이후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마이네임', '이상청', '공작도시'를 통해 선과 악을 넘나드는 역할을 소화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대세 배우다.

드라마와 영화 등 분야를 가리지 않는 활발한 활동을 통해 대중적 사랑을 받고 있으며, 훈훈한 외모뿐만 아니라 진솔함과 겸손함을 겸비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시는 배우 이학주가 홍보대사로서 시의 부정적 이미지를 개선하는 데 일조하는 한편, 긍정적이고 건강한 메시지를 확산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위촉장을 받은 배우 이학주는 "데뷔 전부터 4호선(안산선) 전철을 이용하면서 안산시에 대한 관심과 호기심이 많았다"며 "시 홍보대사로 위촉될 수 있어 개인적으로 큰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민근 시장은 "시민들에게 익숙하고 편안한 이미지를 갖고 대외적으로 광범위하게 활동하고 있는 만큼 안산시의 보석 같은 장점들을 찾아내 널리 홍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