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성원 힘입어 12월 13일 앙코르 방송 진행
강스템바이오텍은 12월 13일 코스메틱 브랜드 지디일레븐(GD11)의 ‘메가셀 리프팅 앰플’이 GS홈쇼핑 마이뷰티클럽 방송을 통해 앙코르 방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 11월 GS홈쇼핑에서 성공적인 론칭을 마치고 2차 방송까지 확정된 메가셀 리프팅 앰플은 강스템바이오텍이 독자 개발한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담아 주름, 기미, 리프팅, 피부 밀도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어 이른바 ‘꿈의 앰플’이라고 불린다.
해당 제품은 20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해 론칭 방송을 통해 강력한 안티 에이징 효능과 제품 기술력을 소개한 바 있다. 특히 인체 적용 시험 항목 가운데 △피부 속 탄력 △피부 맑기(투명도) △피부 보습력은 단 한 번 사용 만으로 15회 이상 바른 효과가 입증돼 방송 중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브랜드 담당자는 “깊게 팬 눈가나 팔자, 미간 주름 및 기미 개선 효과 등이 본격적인 노화가 진행되고 있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고 말했다.
메가셀 리프팅 앰플은 사용 직전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제 메가셀 파우더와 2제 액티베이터를 분리했다.
1제는 순도 100%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동결 건조해 1470여가지 성장 인자와 파우더 형태로 안정화된 단백질을 통해 탄력, 장벽, 밀도 케어 등 전반적인 피부 고민을 개선해준다. 2제는 리포좀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이 40만ppm 함유돼 피부 탄력, 생기, 윤기 케어에 효과적이다.
지디일레븐 담당자는 “메가셀 리프팅 앰플은 단 한 번도 노화를 경험한 적 없는 가장 어린 순수 100%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담았기 때문에 노화된 피부를 변화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안티 에이징 앰플”이라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론칭 이후 단기간 내 앙코르 방송까지 진행하게 됐을 뿐만 아니라 다른 홈쇼핑사 및 바이어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디일레븐 메가셀 리프팅 앰플은 12월 13일 밤 10시 55분 GS홈쇼핑 마이뷰티클럽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지영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