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the Red’ 고성능 버전 ‘the Red Stripe’ 공개

‘the Red’ 위에 ‘the Red Stripe’, 고성능 프리미엄 카드의 등장

현대카드가 자사 프리미엄 카드의 고성능 버전인 ‘스트라이프(Stripe)’와 이를 적용한 ‘the Red Stripe’를 8일 공개했다.

현대카드는 ‘the Black’ ‘the Purple’ ‘the Red’ ‘the Green’ ‘the Pink’ 등 색상 기반의 체계화된 상품 구성으로 프리미엄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에 걸맞은 혜택을 제공하며 국내 프리미엄 카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현대카드는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프리미엄 소비 시장에 주목해 프리미엄 카드 상품의 고성능 버전인 ‘스트라이프(Stripe)’를 도입했다. 현대카드는 스트라이프를 통해 프리미엄 카드 라인업을 더욱 다양화하고, 고객들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the Red Stripe는 스트라이프 개념을 적용한 첫 카드 상품으로, the Red Edition5의 상품 혜택을 기반으로 바우처 혜택을 연간 최대 70만원 수준으로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the Red Stripe는 the Red Edition5와 동일하게 결제 금액의 최대 2%를 M포인트로 적립(포인트형)하거나 결제 금액 1000원당 1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마일리지형)할 수 있다. 여기에 트래블, 쇼핑, 고메, 라이프스타일, 레저 영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바우처와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특급호텔∙공항 무료 발레파킹 등 프리미엄 혜택도 제공한다.

이런 the Red의 기본 혜택에 더해 the Red Stripe 고객은 보너스 바우처를 이용할 수 있다. 카드 사용 실적 1000만원 당 10만원 상당의 바우처가 연 최대 5장까지 지급된다. 현대카드는 이번 the Red Stripe 공개와 함께 더현대트래블∙갤러리아백화점∙솔드아웃∙티노파이브를 새로운 바우처 사용처로 추가해 사용성을 더욱 강화했다.

the Red Stripe의 플레이트 디자인은 플라스틱 1종, 메탈 1종이며, 신규 발급 회원에게는 최초 1회 메탈 플레이트가 무료로 제공된다. 연회비는 50만원이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