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 美 발레단 갈라쇼서 마케팅 진행


LG전자 (www.lge.co.kr) 가 美 발레단 아메리칸발레시어터 (American Ballet Theater, 이하 ABT) 와 함께 超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 (LG SIGNATURE)’ 의 예술적 가치와 혁신기술을 알렸다.

ABT 는 1939 년 美 뉴욕에서 창단됐으며 英 로열발레단 (The Royal Ballet), 佛 파리오페라극장발레단 (Paris L’ Opéra Ballet) 등과 함께 세계적인 발레단으로 평가받는다.

LG전자는 최근 ABT 의 갈라쇼가 열린 뉴욕 링컨센터 데이비드 코크 극장 (David H. Koch Theater) 의 라운지에 세계 최초 롤러블 TV 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R 2 대를 전시해 관람객들이 예술과 기술이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가전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관람객들은 화면이 말렸다 펼쳐지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체험존에서 <호두까기 인형> 과 ABT 수석 무용수가 출연한 LG 시그니처 올레드 R 광고 영상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LG전자는 극장 입구에서 관람객들이 ABT 수석 무용수의 역동적이면서 우아한 춤 동작을 360 ° 각도에서 볼 수 있도록 LG 시네빔 레이저 (Laser) 4K 프로젝터 2 대를 활용해 입체적인 3D 영상을 구현했다.

LG전자는 2019 년부터 ABT 를 공식 후원해오고 있으며 LG 시그니처 슬로건인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 (Art inspires technology. Technology completes art.)’ 에 걸맞게 예술과 기술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가전의 품격을 높이고 있다.

앞서 LG전자는 러시아 푸쉬킨미술관, 이탈리아 라 스칼라 (La Scala) 오페라극장 등과도 협업하며 LG 시그니처의 예술적 가치와 혁신기술을 알리는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LG 시그니처 홈페이지 (www.LGSIGNATURE.com) 를 비롯해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LG전자 공식 채널을 방문하는 고객은 LG 시그니처의 프리미엄 마케팅 영상을 즐길 수 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이정석 전무는 “예술과 기술이 조화를 이룬 LG 시그니처만의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지속 펼칠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