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저녁에 즐기는 명사 초청 특강 개최

- 오는 5월 20일부터 저녁 시간을 활용, 4회에 걸쳐 명사 초청 특강 진행
- 1회차 강연은 김기현 명예교수가‘AI와 인간다움’을 주제로 강연
- 14일 오전 10시부터 토지주택박물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참가접수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오는 20일부터 진주 LH 본사에서 저녁에 즐길 수 있는 명사 초청 특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의는 총 4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첫 강의는 5월 20일 오후 7시부터 김기현 서울대학교 철학과/인지과학 협동과정 명예교수가‘AI와 인간다움’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2회차는 상반기 중, 3․4회차는 하반기에 진행되며 강연 주제와 강연자 등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1회차 강연 참여를 원하는 경우 14일(수) 오전 10시부터 토지주택박물관 홈페이지(http://museum.lh.or.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온라인 사전 접수는 차수별 선착순 200명 대상이나, 정원 미달 시 당일 현장 접수 후 바로 입장도 가능하다. 아울러 강연마다 추첨을 통해 강사의 친필 사인이 담긴 도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토지주택박물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정나리 LH 토지주택박물관장은 “LH 토지주택박물관은 건축문화 교육·전시뿐 아니라 시의성에 기반한 다양한 지식 나눔 프로그램을 지속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 문화 저변 확대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