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빈숨∙c.onnnor∙어쿠스틱 프로비, 4월 4주 차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 TOP3 선정!

가수 빈숨, c.onnnor,어쿠스틱 프로비가 금주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 TOP3에 올랐다.
키트베러(KiTbetter) 측은 오늘(25일) 4월 4주 차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Weekly KiTalbum Spotlight)’ 주인공들을 공개했다.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는 아티스트의 비용 부담 없는 쉽고 빠른 키트앨범 제작∙출시 서비스인 키트베러(KiTbetter)가 선정한다.
키트베러를 통해 출시된 국내외 키트앨범 중 매주 세 장의 앨범을 선정해 집중 조명하고 나아가 연계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아티스트와 그들의 음악을 리스너에게 소개하는 프로젝트다.
4월 4주 차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로는 빈숨, c.onnnor, 어쿠스틱 프로비가 올랐다.
첫 번째 픽(Pick)은 활발한 오프라인 공연으로 인디 씬에서 주목받고 있는 밴드 빈숨의 정규 1집 ‘Komplex’가 선정됐다.
빈숨은 2017년에 결성돼 홍대 등 다수의 클럽 공연을 바탕으로 기반을 다져온 밴드로 박기태, 박주환, 유시현, 임정우로 구성됐다.
이번에 발매된 앨범은 2022년에 발매한 데뷔 싱글인 ‘HD화질의 흑백TV’ 이후 약 3년 만에 발매한 밴드의 첫 정규 앨범으로, 타이틀곡인 ‘수면제’를 중심으로 총 10곡이 수록돼 인간의 복잡한 내면을 노래했으며, 우리가 살아가며 느끼는 복잡한 순간들조차 삶의 한 부분이라는 것을 인정하며 위로의 메시지를 건넨다.
두 번째 픽은 신예 아티스트 c.onnnor의 데뷔 앨범 ‘OUT OF TiME’이다.
미국 미주리를 중심으로 활동 중인 아티스트 c.onnnor는 다양한 장르에 일렉트로닉한 사운드를 결합, 자신만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구현한 아티스트로 이번에 발매된 앨범 ‘OUT OF TiME’ 역시 기존에 싱글로 먼저 발매된 ‘DUMB AND CRAZY’와 ‘iF U WON’T STAY’를 포함해 앨범에 수록된 11곡이 각각 하이퍼 팝과 딥 하우스 등 다채로운 장르로 표현돼 완성도를 높혔다.
세 번째 픽은 그룹 감성 보컬 듀오 어쿠스틱 프로비의 두 번째 싱글 ‘밤 공기’가 선정됐다. 싱어송라이터 김윤수와 김진평이 결성한 어쿠스틱 프로비는 지난 해 4월 발매한 싱글 ‘하루의 끝’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 발매한 싱글 ‘밤 공기’는 별빛이 가득한 밤길, 소중한 사람과 함께한 따뜻한 순간을 담은 감성적인 곡이다. 이번 곡은 멤버 모두가 보컬로 참여해 감성을 극대화하며 어쿠스틱 프로비만의 사운드를 완성했다.
[사진 제공: 키트베러]<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사랑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