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관심사와 행동 기반 맞춤형 앱 푸시 및 인앱 푸시 캠페인 실행
기업이 원하는 데이터 추가해 더 정밀한 타기팅 지원
월 5만원의 합리적 가격으로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충성도 극대화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의 선두 기업 키스소프트가 고객의 데이터에 기반한 개인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 ‘핑거푸시 SEGMENT’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핑거푸시 SEGMENT’는 기업이 고객 데이터를 수집·분석·정제해 주요 특성별로 그룹화함으로써 더 정교하고 개인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다. 중소규모 프로젝트부터 대규모 비즈니스에 이르기까지 효율적인 고객 타기팅과 마케팅을 펼쳐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핑거푸시 SEGMENT’를 활용하면 기업은 고객의 관심사와 행동 패턴을 기반으로 맞춤형 앱 푸시 및 인앱 푸시 캠페인을 쉽게 실행할 수 있다. 성별, 연령대, 생일 등 기본 정보뿐만 아니라 최근 구매 이력, 장바구니 내역, 마지막 로그인 기록 등 행동 데이터를 종합 분석해 정확한 고객 타기팅이 가능하다.
또한 기업은 직접 원하는 데이터를 추가해 더욱 정밀한 초개인화 마케팅을 전개할 수도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을 보다 깊이 이해하고, 최적의 타이밍에 최적의 맞춤 메시지를 전달해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다.
고가의 자동화 마케팅 툴을 활용하기 어려운 중소기업들에게 ‘핑거푸시 SEGMENT’는 최고의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월 5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마케팅 예산이 제한적인 중소기업과 스타트업도 부담 없이 자동화 마케팅 툴로 효과적인 초개인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키스소프트 구중완 대표는 “핑거푸시 SEGMENT를 통해 데이터 기반 마케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며 “국내 기업들의 마케팅 역량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현재 핑거푸시는 중소기업들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는 ‘2025 중소기업 성장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으며, 중소기업들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월 5만 원의 스타터(Starter) 요금으로 월 72만 원의 프리미엄(Premium) 요금제의 기능을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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