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2025 동국 지·산·학 협력 성과포럼 ‘D-UNICON’ 개최


동국대학교가 오는 1월 15일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2025 동국 지·산·학 협력 성과포럼 ‘D-UNICON’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지역과 함께, 미래를 잇다’라는 슬로건으로 동국대 LINC 3.0 사업의 지난 성과를 공유하고 특화분야 산학협력 브랜드를 창출하며 지·산·학 협력체계의 지속 가능한 상생발전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개최하게 됐다. 포럼에는 동국대 지·산·학 협력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교원과 서울시, 경기도 지자체 및 기업·기관 등 120명 내외의 관계자가 참석할 예정이다.

포럼은 1년간 수행한 프로젝트의 우수 성과 및 LINC 3.0 사업의 주요 프로그램을 담은 성과 전시를 시작으로 △LINC 3.0 추진 현황 및 주요 성과(LINC 3.0 사업단 전병훈 단장) △감사패 시상과 △서울연구원 홍찬영 연구위원의 ‘서울시의 미래 혁신성장 지원 방향’이라는 주제의 강연 및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이주수 센터장의 경기 북부 지역산업 활성화를 위한 발전 전략에 대한 발표를 이어간다.

이번 포럼을 통해 동국대학교의 지·산·학 협력이 더욱 단결되고 지·산·학 세 분야의 건설적인 발전이 이뤄지는 미래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