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영 작가의 ‘돈 되는 공부가 진짜 공부다: 진짜 공부법으로 앞서가고 싶은 너에게’가 페스트북 추천 교육 도서로 선정됐다. 이 책은 입시를 넘어 평생 학습으로 이어지는 진짜 공부의 중요성을 탐구하며 교육에 대한 현실적인 접근법을 제시한다.
‘돈 되는 공부가 진짜 공부다’는 공부가 단순히 성적과 대학 간판을 위한 것이 아닌 경제적 자립과 평생 성장을 위한 도구로 자리 잡아야 한다고 강조한다. 책에서는 실제로 성공한 인물들의 사례를 들어 부자들이 공부와 독서를 통해 세상의 흐름을 읽고 기회를 잡는 방법을 설명한다. 독자들은 이 책을 접함으로써 시대에 맞는 새로운 학습 패러다임을 이해하고, 개인적·경제적 성장으로 이어지는 ‘진짜 공부’에 대한 통찰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책의 저자 박현영 원장은 고려대학교를 졸업한 후 은행 펀드매니저, JP모건 애널리스트로 활동하며 경제와 금융 전반에 걸친 경력을 쌓았다. 현재는 학원 원장으로 재직하며 학생들과 학부모가 진정한 교육의 가치를 재정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박현영 작가는 “책 속에 돈이 있다는 말을 꼭 해주고 싶다. 진심으로 하는 공부는 어떤 식으로든 돈과 연결된다는 확신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페스트북 편집부는 이 책은 오늘날의 불확실한 시대에 중요한 ‘돈 공부’와 ‘자기 주도 학습’을 강조하며, 학생뿐만 아니라 부모들에게도 현실적인 지침을 제공한다고 추천 이유를 밝혔다.
‘돈 되는 공부가 진짜 공부다’는 전국 주요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작가의 공식 웹사이트인 ‘박현영 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여진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