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피드백을 통한 사용자 중심 서비스 제공, 새로운 소통 창구로 주목
국내 IT 솔루션 대표 기업 다우기술의 메시징 브랜드 뿌리오는 사용자들이 설문조사를 손쉽게 작성하고 관리할 수 있는 ‘모바일 설문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모바일 설문 서비스는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직접 설문을 작성, 배포, 관리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로, 다양한 분야에서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다.
뿌리오 모바일 설문 서비스는 휴대폰 번호 인증이 완료된 수신자만 설문에 참여하도록 설정할 수 있어 신뢰할 수 있는 응답 데이터 수집이 가능하다. 또한 응답자와 설문 결과 1:1 매칭 기능을 통해 보다 정밀하고 정확한 데이터 수집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이 설문조사에 대한 빠른 피드백과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하도록 실시간 응답 통계 기능을 제공하며, 유저 친화적 인터페이스를 통해 누구나 쉽게 설문 제작 및 배포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이번 서비스는 특히 설문 결과의 활용성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설문 결과는 엑셀 및 PPT 형식의 보고서로 제공되어 쉽게 시각화 할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고객 만족도 조사, 시장 조사, 내부 직원 만족도 조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보다 전략적 의사결정이 가능하다.
다우기술 비즈마케팅부문 김성욱 전무는 “모바일 설문 서비스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발맞춰 실시간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반응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가 될 것”이라며, “다우기술은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뿌리오 모바일 설문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뿌리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정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