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는 아닙니다만' OST 음반이 드라마의 여운을 잇는다.
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글앤그림미디어·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의 OST 음반이 오는 17일 정식 발매된다.
이에 앞서 3일부터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이번 OST 음반에는 극의 서사를 이끌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인 총 31개의 트랙이 실린다.
드라마 방영과 함께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가창곡들과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의 서사를 고스란히 담아낸 스코어 음원들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
먼저 두 주인공의 알 수 없고 불안한 관계를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풀어낸 소수빈의 '너와 걷는 계절', 두 주인공의 러브 테마로 드라마 주요 장면 곳곳에 삽입되어
극의 몰입도를 높인 이소라의 '바라 봄', 남녀 주인공이 꿈꾸는 둘만의 미지의 세계를 그린 이승열의 '라퓨타'가 담겨 명품 OST 앨범을 완성한다.
여기에 28곡의 스코어 트랙은 물론, 드라마 속 장면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북릿과 히어로 홀로그램 카드 6종과 봉투를 제공해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애청자들에게 작품을 보다 선명하게 추억할 수 있는 선물이 될 예정이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다.
신선한 극본과 연출, 서사를 극대화하는 웰메이드 OST,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든 배우들의 열연과 케미스트리가 안방에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의 OST 음반은 3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오는 17일부터 정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 글앤그림미디어·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지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