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허성현(Huh)이 감성 이별송 ‘순애’로 돌아온다.
허성현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순애’를 발매한다.
‘순애’는 허성현표 허스키하면서 매력적인 감성 싱잉랩을 만날 수 있는 이별곡이다. 연인과 헤어진 후 과거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후유증을 서정적이고 애틋한 가사와 멜로디로 풀어냈다.
허성현은 지난 앨범들과 마찬가지로 랩, 싱잉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을 직접 맡아 본인만의 음악 색채를 밀도 있게 녹였다.
그간 강렬한 스타일의 곡부터 감성적인 음악까지 힙합 장르 안에서 다양한 변주를 보여준 허성현이 ‘순애’로 또 한번 스펙트럼을 입증한다.
이별이라는 곡의 주제와 콘셉트에 걸맞게 차분한 무드로 돌아오는 허성현의 음악적 변신도 기대 포인트다. 음원과 함께 이날 동시 공개되는 리릭 비디오 영상에서 그의 한층 깊어진 매력을 만날 수 있다.
허성현은 지난 2022년 말 Mnet ‘쇼미더머니 11’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후 지난해 2월 더블 싱글 ‘Midnight law’(미드나잇 로우), 9월에는 EP ‘Voice tool tip.txt’(보이스 툴 팁.txt)를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앨범 외에도 단독 콘서트와 페스티벌을 통해 탄탄한 라이브와 무대력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첫 신곡으로 위로와 공감을 선사할 허성현의 ‘순애’는 오늘(2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병민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