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박성온, 데뷔곡 '살리고'에 희망의 메시지 담았다…캠페인송으로 재탄생


'미스터트롯2' TOP7 박성온의 데뷔곡이 캠페인송으로 다시 태어난다.


박성온이 지난 2월 발매한 첫 싱글 앨범 '살리고'가 국내 대표 생명보험사 한화생명의 캠페인송으로 채택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살리고'는 신나는 댄스와 국악이 만난 하이브리드 트로트 곡으로, 세상 모든 이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한다. "내 인생도 살리고 니 인생도 살리고" "내 기분도 살리고 니 기분도 살리고" 등 간결하지만 유쾌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소속사 측은 "'살리고'는 한 번 들으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곡이다. 듣는 이들에게 쉽게 각인되면서도 메시지를 전달하기에 안성맞춤인 곡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한화생명과도 만나게 됐다"고 전했다.


생명에 대한 희망을 가득 담은 개사로 다시 태어난 '살리고'는 각종 SNS 및 온라인 매체를 비롯해 전국적으로 울려 퍼지며 뜨거운 열풍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한편 박성온은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에서 '트로트 신동'으로 주목받으며 TOP7에 이름을 올렸고, 이후 '트랄랄라 브라더스', '미스터로또' 등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미스터트롯2' TOP7 전국투어 콘서트 80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