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유지우, 흥행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주자 가세! ‘어디든지 알 수가 있어’ 오늘(9일) 전격 발매!
가수 유지우가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늘(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지우가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어디든지 알 수가 있어’가 발매된다.
‘어디든지 알 수가 있어’는 경쾌한 리듬과 감미로운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유지우의 설렘 가득한 보이스가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어디든지 알 수가 있어 너의 마음이 닿는 그곳에 나도 느낄 수 있어 우린 하나니까/어디라도 둘이니까 내가 살아있는 이유가 돼요 좋아요 내가 쉴 수 있는 곳 그대죠’와 같이 따뜻한 무드의 가사가 추운 겨울을 녹일 예정이다.
이번 곡은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인기 OST 곡 작업에 참여해 온 필승불패W, 이한이 의기투합했으며 유지우의 안정적인 가창력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몰입도를 높일 계획이다.
유지우는 뚜렷한 음악 색깔이 담긴 앨범과 다양한 OST에 가창자로 활약하며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사랑받고 있다.
‘베이비 드래곤’은 19살 왕따 여고생 나희주의 기억을 갖고 다시 드래곤으로 환생한 에일린 드 샤이아가 겪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그린 웹툰.
한편 유지우가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어디든지 알 수가 있어’는 오늘(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용철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