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한겨울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다도 체험과 호캉스 혜택을 담아 바쁜 일상과 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윈터 허그 패키지’를 내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해발 320m 고지에 위치한 다원 ‘올티스’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녹차, 홍차, 호지차, 말차를 시음할 수 있는 ‘티 테이스팅 클래스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드넓은 차밭과 거문오름을 배경으로 차에 관한 설명을 듣고, 산책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아름다운 경관을 품은 호텔 객실 1박과 조식 또는 브런치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담겼다. 또한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외 수영장에서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휴대성과 활용도 높은 쿠션 담요 1개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레스토랑 및 바 등 식음료 업장 이용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2박 투숙 시에는 제주 감귤 착즙 주스 1병 또는 감귤 음료 2잔과 실내화 2켤레를 제공하며, 3박 투숙 시에는 객실료 6만원을 할인해준다.
이 패키지는 12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32만 5천원부터다.
예약 및 문의: 064-780-8000 / www.haevichi.com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우리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