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그룹' ADYA(에이디야) 채은이 힐댄스를 선보인다.
소속사 스타팅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늘(24일) 오후 9시 공식 SNS에 에이디야 채은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한다.
앞서 채은은 최근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서 화제를 모은 미션곡 '스모크(Smoke)'와 NCT U의 '배기 진스(Baggy Jeans)'를 완벽하게 재해석해 에이디야 메인 댄서로서의 면모를 확실하게 보여준 바 있다. 이번에는 박진영의 '피버(FEVER)'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담아낼 계획이다.
'피버'에서 채은은 이제껏 보여주지 못한 색다름을 선사한다는 귀띔이다. 곡의 몰입도를 높이는 채은의 표정, 춤선과 카메라 무빙, 조명 등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것은 물론, 무한 반복 재생을 불러 모을 예정이다.
이처럼 에이디야는 힙합과 팝핀, 무용, 힐댄스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퍼포먼스 소화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채은이 '피버'를 통해 보여줄 퍼포먼스는 어떤 매력으로 완성될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에이디야 채은만의 색깔이 돋보이는 박진영의 '피버' 퍼포먼스 비디오는 오늘(24일) 오후 9시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디야는 연수·서원·세나·채은·승채로 구성된 5인조 그룹이다. '모험'을 의미하는 에이디(AD)와 스페인어로 '출발'이라는 야(YA)가 합쳐진 팀명으로 '우리들만의 모험을 출발한다'라는 의미를 담았다.
에이디야는 퍼포먼스와 공감가는 패션, 일상 등으로 '요즘 아이들'로서의 매력을 계속해서 펼치고 있다.
[사진=스타팅하우스엔터테인먼트 제공]<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지영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