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부, ‘동행축제가 대신 선물해드립니다’ 이벤트…시계·화장품 세트 등 증정
중소벤처기업부가 황금녘 동행축제 3주차를 맞이해 ‘동행축제가 대신 선물해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동행축제 3주차 콘셉트인 ‘고향·가족·친지 기(氣) 살리기’에 맞춰 주변 사람들에게 응원·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우수 중소기업 제품까지 선물하는 일석이조 이벤트다.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지난 2주간의 ‘맛집·소상공인 외식업 기(氣) 살리기’, ‘지역축제 방문 인증 챌린지’ 등과 유사하지만 더 간단하다.
중기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가족·친지·친구에게 보내는 응원·감사의 메시지(사연)를 남기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의 확산을 위해 가족이나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경품으로는 추첨을 통해 제이에스티나 시계, 안심유아곰탕, 상떼 화장품 세트(마스크팩, 선크림, 수분스틱 3종), 효미당 양갱세트 등을 총 52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황금녘 동행축제 3주차에는 ‘요기요’에서 추석선물 구매지원을 위해 요마트·요편의점 내에서 동행축제 제품을 최대 5000원까지 할인해주는 쿠폰을 배포하고 ‘지그재그’에서는 추석맞이 ‘가을 신상품 할인 기획전’을 운영한다.
또 가을시즌을 맞이해 ‘애플라인드(강원)’, ‘아화골프(대전)’, ‘서프홀릭(부산)’, ‘엑스페론(광주)’, ‘알톤(경기)’ 등 지역 소재 스포츠 중소·소상공인 제품도 동행축제와 함께해 최대 80%까지 특가판매를 개시한다.
한편 ‘황금녘 동행축제’와 관련된 특별판매전 및 각종 이벤트(찜하기/구매인증 등) 정보는 동행축제 공식 누리집( 동행축제.org 또는 buykfesta.org 입력)과 카카오톡 ‘대한민국 동행세일’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승우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