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 출시기념 춘식이컵 스크린골프 대회' 성료


KG 모빌리티가 전국 프렌즈 스크린 매장에서 진행한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 출시기념 춘식이컵 스크린골프 대회'가 폭발적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 출시기념 춘식이컵 스크린골프 대회'에는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을 알리고 골프 마니아들을 위해 마련한 스크린골프 대회로 지난 5월 3일부터 31일까지 전국 프렌즈 스크린 매장에서 총 3만8천여 명이 참가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 출시기념 스크린골프 대회'는 스코어와 상관없이 대회참여만 하여도 행운 순위 번호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방식으로 치러졌다.

KG 모빌리티는 스크린 골프대회 최종 추첨 결과 '더 뉴 티볼리 에어'의 주인공은 송해석 씨에게 돌아갔으며, 이벤트 참가자 중 별도 추첨을 통해 총 9명에게 써닝포인트CC 라운드권을 전달했다.

이번 스크린골프 대회에서 더 뉴 티볼리 에어에 당첨된 송해석 씨(경기 수원시, 30세)는 "평소 아버지와 골프 치는 걸 좋아해 라운딩을 즐기고 있으며, 재미 삼아 이벤트에 응모했는데 뜻밖에 1등에 당첨돼 너무 놀랐다"며 "사실 더 놀라운 일은 현재 티볼리 에어를 운행하는 오너인데, 이번 대회 행운상을 통해 새롭게 출시된 더 뉴 티볼리 에어를 경품으로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기존 애마를 처분하고 새 차를 운전할 생각을 하니 너무 설레이고 KG 모빌리티와 아무래도 인연이 깊은 것 같다"며 당첨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스크린골프 대회 이벤트 참가자 중 골프 라운드권 당첨자들은 지난 16일(금) 답답한 실내 스크린 골프장을 벗어나 자연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써닝포인트CC(경기 용인 소재)에서 즐거운 라운딩을 가졌으며, 당첨자들에게는 골프 용품 및 쿨링박스 등의 경품을 제공하였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뛰어난 고성능 엔진과 튼튼한 내구성, 다양한 첨단 안전 기술 적용을 통해 안전성 확보는 물론 뛰어난 적재능력까지 모두 갖춘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을 소개하고 골프 마케팅을 통해 렉스턴 브랜드의 가치와 품격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K-픽업 브랜드인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에 걸맞은 다양한 문화·스포츠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