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이탈리아 맛 그대로 '어메이징 젤라또' 5종 출시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이탈리아 정통의 맛을 살린 '어메이징(Amazing) 젤라또' 5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 5종은 ▲고소하고 진한 피스타치오 맛이 매력적인 '피스타치오 젤라또' ▲쫀득함을 극대화한 진한 카카오 맛의 '카카오 골드 젤라또'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과 코코넛의 씹는 식감이 조화로운 '초코 코코넛 젤라또' ▲달콤한 바나나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바나나 젤라또' ▲진한 망고를 듬뿍 담은 '망고 젤라또' 등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8일과 오는 9일 양일간 젤라또 전 제품 구매 시 1천 500원 혜택을 적용하는 '파쿠데이' 쿠폰을 해피앱에서 지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 15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는 '바코드 데이' 행사 기간 동안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 후 결제하면 젤라또 전 제품에 1천 500원의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SPC 파스쿠찌 관계자는 "진한 풍미와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는 파스쿠찌 젤라또 라인의 새로운 플레이버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어메이징 젤라또'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