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AI 투자정보 서비스 무료 제공


현대차증권은 지난 16일 오픈한 신규 MTS ‘내일’을 통해 AI 투자정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AI 투자정보 서비스란 AI 기반으로 한발 빠른 투자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시장 이슈∙국내외 종목 추천∙리포트 속보 등 투자스타일에 맞는 심도 있는 투자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매일 AI알고리즘이 선별한 국내 주식 5종목, 미국 주식 3종목은 바쁜 투자자를 위해 AI가 매일 국내외 종목별 투자 포인트 및 AI평가 의견을 제시하여 투자 정보로 활용할 수 있다. 나아가 투자스타일별 단기급등형, 수급포착형, 실적추구형 등 AI포트폴리오를 제공받아 각 알고리즘별 특징과 벤치마크 대비 수익률을 즉시 확인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특허기술 분석을 통해 기업의 고유 기술을 기업가치에 반영한 기술 진단 서비스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술진단 점수, 기술력 대비 주가 상태 등을 산출하여 AI로 저평가된 종목을 발굴할 수 있다.


한편, 현대차증권은 신규 MTS ‘내일’의 오픈을 맞아 오픈 맞이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31일까지로, 대상은 디지털 RP형 CMA 계좌개설 완료 및 100만원이상 납입 고객이다. 대상 고객 전원 스타벅스 커피쿠폰 1매를 지급하며 6개월 평균잔고 금액(100만원~10억)의 0.1%는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이에 더해 오는 6월 말까지 신규 MTS ‘내일’에서 국내주식 거래가 이루어진 고객 대상으로 월 거래 금액(100만원~10억)의 0.1%를 캐시백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현대차증권 홈페이지 및 스마트금융센터(1588-665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