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필수 영양소가 함유된 맛있는 안심 콜라겐 간식 / 피부에 꼭 필요한 영양 밸런스와 일상 속 콜라겐 충전까지 한 번에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기능성 콜라겐 원료를 함유한 콜라겐 비타민 간식 ‘슈퍼콜라겐 구미’를 출시한다.
슈퍼콜라겐 구미의 주원료인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는 아모레퍼시픽 기술로 만든 대한민국 최초 식약처 기능성 인정 콜라겐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국내 최다 피부 지표 개선을 인정받았다. 슈퍼콜라겐 구미 1포에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 1,200mg과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비오틴 500%, 엘라스틴, 히아루론산, 비타민C까지 함유해 피부 건강까지 케어 가능한 이너뷰티 제품이다.
슈퍼콜라겐 구미는 아모레퍼시픽만의 콜라겐 제형 기술을 통해 일반 젤라틴 구미와는 차별화된 품질과 식감을 선사한다. 크림슨포도추출물을 함유한 상큼한 맛과 쫀득한 식감에 정교한 가공 공정을 거친 지방 0g의 안심 콜라겐 구미로 정제나 파우더 형태가 아니어서 섭취가 간편하고 90kcal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바이탈뷰티 브랜드 관계자는 “콜라겐을 처음 접하는 고객들이 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기획했다”라며, “일상 속 콜라겐 충전과 더불어 놓치기 쉬운 필수 영양 밸런스를 골고루 챙길 수 있는 영양 간식으로 맛있고 건강한 슈퍼콜라겐 구미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은 4월 17일부터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용철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