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봄맞이 신제품 2종 출시

건조하고 자외선 지수 높아지는 봄철 맞이 신제품으로 피부 컨디션 UP / 사계절 내내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하는 워터리 오일 ‘블랙티 유스 인핸싱 오일’ / 자연스러운 톤업과 프라이머 효과로 여름을 책임질 ‘유브이 액티브 포어리스 선스크린’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신제품 ‘블랙티 유스 인핸싱 오일’과 ‘유브이 액티브 포어리스 선스크린’을 출시했다.


신제품 ‘블랙티 유스 인핸싱 오일’ 은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워터리 제형으로 피부 타입이나 계절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아 수분이 필요한 피부라면 언제든 사용 가능한 멀티 오일이다. 메마른 피부에 오일 특유의 보습감과 영양감을 더해주어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출시 후 판매 수량 250만개 돌파 1) 등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을 잇는 ‘블랙티 라인’의 신제품으로, 제주 블랙티에서 추출한 유효 성분을 담아 속보습 케어는 물론 지친 피부의 컨디션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과 여름을 맞이해 ‘유브이 액티브 포어리스 선스크린’ 도 함께 출시되었다.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프라이머를 바른듯 자연스러운 모공 커버와, 톤업 효과까지 한 번에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특히 부드럽게 흡수되면서도 매끄럽게 마무리 되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지난 4월 13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 ‘유브이 액티브 포어리스 선스크린’ 체험단 이벤트에서 빠른 신청 마감으로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다. 이러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4월 말까지 ‘유브이 액티브 포어리스 선스크린’을 구매할 경우 할인과 함께 샘플 증정, 뷰티포인트 최대 4천점 적립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


신제품 ‘블랙티 유스 인핸싱 오일’ 과 ‘유브이 액티브 포어리스 선스크린’ 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www.innisfre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