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 판매 실시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본점에 마련된 갤럭시 스튜디오 전경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오픈한 갤럭시 스튜디오 성수를 찾은 방문객들이 이국적인 네온사인으로 도심의 야경처럼 꾸민 공간에서 ‘갤럭시 S23 울트라’로 셀피를 촬영하고 있다.

삼성전자가 혁신적인 카메라 성능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무장한 ‘갤럭시 S23’ 시리즈를 가장 큰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는 사전 판매를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국내 공식 출시는 17일이다.


‘갤럭시 S23’ 시리즈는 S펜이 내장 된 ‘갤럭시 S23 울트라’, ‘갤럭시 S23+’, ‘갤럭시 S23’까지 총 3개 모델이다. 각 모델 별 그린, 크림, 라벤더, 팬텀 블랙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S23 울트라’는 12GB RAM에 256GB 모델이 159만 9천 4백원, 12GB RAM에 512GB 모델이 172만 4백원이다. 삼성닷컴에서는 12GB RAM 1TB의모델을 단독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196만 2천 4백원이다.


‘갤럭시 S23+’와 ‘갤럭시 S23’은 8GB RAM에 256GB와 512GB 모델로 선보인다. ‘갤럭시 S23+’ 256GB, 512GB 모델 가격은 각각 135만 3천원, 147만 4천원이며, ‘갤럭시 S23’ 256GB, 512GB 모델은 각각 115만 5천원, 127만 6천원이다.


삼성닷컴에서는 차별화된 컬러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전용 모델을 선보인다. ‘갤럭시 S23 울트라’ 256GB와 512GB 스토리지 모델은 그라파이트, 스카이블루, 라임, 레드까지 4가지 색상을, ‘갤럭시 S23+’와 ‘갤럭시 S23’은 그라파이트, 라임의 2가지 색상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 플래그십을 만나는 최적의 기회, 역대급 구매 혜택 제공


삼성전자는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 판매를 통한 가장 큰 혜택으로 신제품을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갤럭시 S23’ 시리즈를 사전 구매한 고객은 국내 공식 출시 전인 14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17일까지 개통을 마치고 삼성 멤버스 앱에서 사전 판매 혜택을 신청하면 풍성한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사전 판매 기간 ‘갤럭시 S23’ 시리즈 256GB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기본 저장 용량을 2배 업그레이드해주는 ‘더블 스토리지(Double Storage)’ 혜택을 제공한다. 여유로운 512GB 스토리지로 ‘갤럭시 S23’ 시리즈 역대급 성능과 혁신적인 카메라 기능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다.
※갤럭시 S23 시리즈 512GB 모델은 사전 판매 미진행


또한, 지난달 CES에서 공개한 스마트홈 허브이자 무선 충전 패드인 ‘스마트싱스 스테이션’ 무료 제공 또는 ‘갤럭시 버즈2 프로’와 버즈 케이스 랜덤 1종을 9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삼성닷컴에서는 ‘갤럭시 S23 울트라’ 1TB 모델 사전 판매를 단독으로 진행하며 사전 구매자에게는 ‘갤럭시 워치5’ 44mm 블루투스 모델을 증정한다.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 판매에 대한 내용은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삼성닷컴,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11번가와 쿠팡 등 오픈마켓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7일 0시에는 삼성닷컴, 11번가, G마켓, CJ온스타일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서도 더 편하게 만날 수 있다.


 □ 중고폰 추가 보상 트레이드인 행사 진행


‘갤럭시 S23’ 시리즈 구매 후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최대 15만원을 추가 보상하는 ‘트레이드인(Trade-in)’ 행사도 2월 7일부터 3월 31일까지 7주간 진행된다.


특히, 기존 노트 계열 모델인 갤럭시 노트20, 노트10, 노트9 시리즈 등은 모두 추가 보상으로 최대 금액인 15만원을 받을 수 있다.


사전 판매 구매 혜택 및 중고폰 보상까지 적용하면 ‘갤럭시 S23’ 시리즈를 가장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 MZ세대와 함께 밀도 있게 소통하는 다양한 마케팅 전개


삼성전자는 ‘갤럭시 S23’ 시리즈 공개와 동시에 MZ세대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갤럭시 언팩 행사 직후에 사진 촬영과 모바일 게임에 진심인 MZ세대 취향을 저격하는 강렬한 비주얼 광고 공개에 이어 짧은 동영상 콘텐츠를 소비하고 확산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갤럭시 S23’ 시리즈의 다양한 활용법을 흥미롭게 담아낸 숏폼 콘텐츠를 선보였다.


특정 스팟이 아닌 지역 전체의 문화를 경험하는 ‘로컬 투어’ 트렌드에 맞춰 성수, 홍대 등 MZ 세대가 즐겨 찾는 지역에서 새로운 형식의 클러스터형 스튜디오도 운영한다.


해당 지역 곳곳에 다양한 컨셉의 스튜디오를 조성해 갤럭시 23 시리즈의 기능을 밀도 있게 체험할 수 있다. 도심 야경과 클럽 무드로 꾸며진 공간에서는 나이토그래피 기능을, 포토 부스에서는 개성있는 셀피를 통해 향상된 카메라 기능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원신, 뉴스테이트 모바일,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등의 고사양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 특화 스튜디오도 마련되어 강력한 게이밍 성능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삼성 디지털 프라자 강남본점, 부산본점을 비롯하여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 등에서도 한층 새로워진 ‘갤럭시 스튜디오’를 체험할 수 있다.


정호진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더욱 강력해진 ‘갤럭시 S23’시리즈를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며 특히 “사전 예약 구매를 통해 갤럭시를 누구보다 먼저 가장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https://www.samsung.com/se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