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선호, 위버스에 공식 커뮤니티 열고 팬들과 소통할 예정
- 1월 20일부터 27일까지 커뮤니티 오픈 기념 친필 사인 들어간 즉석 사진 증정 이벤트 진행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19일 배우 김선호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스타트업’ 등을 통해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는 연기자로 그 실력을 검증받은 김선호는 글로벌한 팬덤을 형성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다. 연극 무대를 비롯해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매력을 발산한 김선호는 올해 ‘2023 김선호 아시아 투어'를 열고, 영화 ‘폭군’ 촬영을 하며 종횡무진 활약할 예정이다.
김선호는 위버스에 공식 커뮤니티를 열고 팬들과 보다 적극적인 공감과 소통을 지속할 예정이다. 위버스는 김선호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오는 1월 20일부터 27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선호의 위버스 커뮤니티에 환영 인사를 해시태그(#WELCOME_Seonho)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김선호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즉석 사진을 증정한다.
‘팬덤 라이프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는 위버스는 현재 약 80개 국내외 아티스트 및 오디션 프로그램의 공식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으며, ‘위버스 라이브’ 기능을 통해 아티스트와 팬 간 실시간 소통을 지원하는 등 팬들과의 보다 적극적인 소통이 가능한 채널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브이라이브의 영상 라이브 기능을 그대로 옮겨온 ‘위버스 라이브’ 기능 외에도 UI·UX 개편, 포스트 기능 업그레이드 등으로 팬들에게 고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주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