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1일 신규 기업 PR 캠페인 ‘새롭게 약속해’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신규 TV 광고는 다양한 약속이 시작되는 신년의 소비자 행동 특성을 고려해 일출과 함께 3D 조형물 그리고 ‘새해’와 DB손해보험의 브랜드 가치인 ‘약속’을 연결한 ‘새롭게 약속해’라는 광고 카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소리, 음악 등 청각적 요소를 활용해 제작해 인기 뮤지션 장기하와 얼굴들의 중독성 강한 음악 ‘새해 복’을 통해 주목도를 높였고, DB손해보험의 모델 임윤아가 내레이션을 진행해 밝고 청량한 느낌을 더했다.
특히 이번 TV 광고에서는 DB손해보험의 브랜드 가치인 약속을 핵심 상품인 참좋은운전자상해보험/내게맞춘간편건강보험/아이러브플러스건강보험(자녀보험)으로 연계해 약속에 대한 브랜드의 실체를 구체화했다.
DB손해보험 홍보 담당자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이어온 약속하길 잘했다 캠페인의 연장 선상에서 새해에는 새로운 약속을 통해 많은 이들이 소망하고 바라는 것들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염원을 담았고, DB손해보험이 2023년에도 고객의 행복을 지켜가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새롭게 약속해 캠페인은 1월부터 지상파, 케이블 TV, 온라인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DB손해보험의 온라인 브랜드 사이트와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병민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