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정규 11집 타이틀곡 'Celebrate' 마지막 MV 티저 공개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그룹 슈퍼주니어가 'Celebrate'로 또 한번 위트와 감동을 전한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13일 오후 11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정규 11집 앨범 Vol.2 'The Road : Celebration'(더 로드 : 셀러브레이션) 타이틀곡 'Celebrate'(셀러브레이트)의 마지막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첫 번째, 두 번째 티저 영상이 9인 9색 연말 분위기를 담아내 좋은 반응을 얻었고, 이번 마지막 티저 영상에서는 슈퍼주니어의 단체컷이 베일을 벗었다. "또 한 번의 이 계절이 올 때까지 함께해 Always / Cel - le - le - le brate (Celebrate) 약속해 Always"라는 아름다운 노래와 슈퍼주니어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는다.

'Celebrate'는 사랑, 감사, 자축의 메시지를 나누는 연말 인사 같은 곡이다. 슈퍼주니어는 베이스라인과 신디사이저에 포근한 보컬을 더해 올 연말 가장 따뜻한 윈터 트랙을 선물한다.

올해 초 스페셜 싱글 타이틀곡 'Callin''(콜린)을 선보인 이후 사계절을 보내고 또 다시 돌아온 이번 겨울에도 슈퍼주니어표 감성이 특별한 감동과 위로를 안겨줄 전망이다.

특히 'Celebrate'에서는 슈퍼주니어만의 위트도 만날 수 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멤버들은 재치 있는 표정과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본편의 비주얼과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정규 11집 Vol.1 타이틀곡 'Mango'(망고)와 같은 듯 다른 슈퍼주니어의 아우라가 이번 'Celebrate'에는 어떻게 녹아들어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슈퍼주니어의 정규 11집 앨범 Vol.2 'The Road : Celebration'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타이틀곡 'Celebrate'의 뮤직비디오 본편도 같은 시간 SMTOWN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