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캐스퍼 구매 고객 대상 캐시백 이벤트 진행

현대자동차 캐스퍼 구매 시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현대카드가 현대자동차(이하 현대차)의 경형 SUV 차종인 ‘캐스퍼(CASPER)’ 구매 시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대표 쇼핑 행사인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와 연계해 현대차와 현대카드가 함께 마련한 것으로, 캐스퍼 구매 고객에게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11월 30일까지 캐스퍼 신차 계약 시 ‘Hyundai Mobility카드(CASPER경차카드)’를 포함한 ‘Hyundai Mobility카드’ ‘Hyundai EV카드’ ‘GENESIS CARD’ 등 현대차 PLCC로 500만원 이상 결제 및 ‘블루 세이브-오토’를 이용하면 30만원 캐시백이 제공된다. 블루 세이브-오토는 차량 구매 시 차종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포인트로 차감 받은 후 카드를 사용해 적립한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이를 상환하는 서비스로, 캐스퍼 차종은 30만원의 선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특히, 캐스퍼 전용카드인 Hyundai Mobility카드(CASPER경차카드)를 이용해 캐스퍼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195만원 상당의 할인을 누릴 수 있다. (캐스퍼 밴 1.0 가솔린 스마트 기준) 이번 이벤트 혜택과 코세페 차량 할인, 캐스퍼 전용카드 혜택, 블루 세이브-오토 선할인을 모두 이용할 경우에 해당된다. 구매 고객이 블루멤버스 포인트나 M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다면 포인트를 이용한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현대차 및 캐스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9월 공개된 캐스퍼 전용카드 ‘Hyundai Mobility카드(CASPER경차카드)’와 ‘Hyundai Mobility카드(CASPER)’는 주유, 정비, 세차 등 차량유지관리 업종 특화 적립 등 실용적인 혜택으로 캐스퍼 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