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 둘러싸인 호텔에서 자녀와 즐기는 자연관찰 북캉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웅진북클럽과의 협업해 자연에 둘러싸인 호텔에서 휴식과 함께 자연관찰 북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롤링 북클럽 패키지(Rolling Book Club Package)’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웅진씽크빅의 대표적인 자연관찰 전집 ‘웅진북클럽 땅친구물친구’ 도서 2권과 색연필 및 부채 만들기 키트가 포함돼, 아이들에게 자연과 동물에 대한 상상력과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또한 웅진북클럽이 멸종위기동물에 대한 관심 증대를 위해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성실화랑’과 협업해 제작한 에코백 및 그립톡도 제공된다.
아울러 가을 경관을 만끽하기 좋은 테라스가 달린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성인 2인 및 소인 1인 이용, 가을빛으로 물든 산책로 전망의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 등도 포함된다.
이 패키지는 롤링힐스 호텔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온라인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가격은 20만 6천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편 롤링힐스 호텔은 서울 도심에서 1시간 정도면 닿는 경기도 화성에 위치해 있으며,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세련된 시설이 어우러져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50여종의 나무와 식물들로 아름답게 가꿔진 정원과 산책로,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놀이터가 조성되어 있어, 호텔 안에만 머물러도 자연 속에서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민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