핼러윈 시즌을 맞아 자녀들과 재미있는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핼러윈 인 롤링(Halloween in rolling)’ 패키지 출시
10월의 가장 큰 이벤트인 핼러윈 데이(10월 31일)가 다가온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은 매년 이색적인 핼러윈 장식과 핼러윈 코스튬을 입은 직원들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해 자녀 동반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핼러윈 시즌을 맞아 롤링힐스 호텔은 자녀들과 재미있는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핼러윈 인 롤링(Halloween in rolling)’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 이용 시에는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더해줄 프리미엄 수집 완구 브랜드 ‘실바니안 패밀리’의 ‘핼러윈 나이트 퍼레이드 세트’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더 라운지에서는 핼러윈 분위기를 담은 조각 케이크 1개와 홍시 음료 2잔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성인 2인 및 소인 1인, 가을빛이 물든 산책로 전망의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 등도 포함된다. 패키지 가격은 27만 5천원부터다.
아울러 다채로운 핼러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10월 28, 29일에 체크인하는 자녀 동반 고객에게는 호박 사탕 바구니를 제공하며, 다채로운 핼러윈 코스튬을 한 직원들을 찾아 인증샷을 찍고 핼러윈 사탕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9일 오후 5시부터는 마술쇼 공연도 펼쳐진다. 더불어 17일부터 31일까지 ‘핼러윈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 곳곳에서 핼러윈 분위기를 담은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롤링힐스호텔, 플레이인롤링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올리면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하며,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숙박권과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롤링힐스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여진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