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도 다채롭게


 KT는 9월 두차례의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를 응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성료했다고 29일 밝혔다.

 KT는 ‘대한축구협회(이하 KFA)’의 파트너사로 KFA와 공동으로 기획해 27일부터 28일까지 ‘파주 국가대표 트레이닝센터(이하 NFC)’에서 ‘키즈랜드 그라운드 축구 캠핑(이하 키즈랜드 축구 캠핑)’을 진행했다.

 키즈랜드 축구 캠핑은 KT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주기 위해,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이원 중계 응원 등을 포함해 축구를 테마로 기획됐다. 특히 캠핑이 진행된 NFC는 일반인 통제 구역으로, 27일 캠핑 참가 어린이들은 경기를 위해 떠나는 선수들을 배웅하고 전 축구 국가대표팀 수비수였던 조원희 선수와 함께 축구 레크리에이션을 즐겼다. 또 이원 중계된 대한민국 VS 카메룬 경기를 원격 응원하며 승리에 힘을 보탰다. 이튿날은 축구 국가대표팀이 생활하는 NFC 내부 투어를 통해 대표팀 선수들의 생활을 경험해 보는 시간도 가졌다.

 27일 키즈랜드 축구 캠핑 원격 응원과 동시에 대한민국 VS 카메룬 경기가 펼쳐진 서울 상암월드컵 경기장에서는 KT가 선발한 키즈랜드 플레이어 에스코트들이 선수들의 손을 잡고 입장하며 존재감도 뽐냈다. 경기 하프타임에는 KT 커스토머부문 강국현 사장, 커스토머사업본부 구강본 상무, 이영표 KFA 부회장, 박경훈 KFA 전무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갤럭시Z 폴드4 국가대표 에디션(이하 국가대표 에디션)’이 최초 공개 되며 대표팀 선수 전원에게 해당 에디션도 증정됐다.

 한편 국가대표 에디션은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고객 응모를 통해 50대 한정 판매를 진행, 경쟁률 122대 1을 기록하며 완판됐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