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드로잉의 대가 김정기 화백 비롯 국내 신진 작가 40인과 협업
동아제약은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오쏘몰이 아트 캠페인 ‘ORTHO.ARTISTIC.’ (오쏘.아티스틱.)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상적인 에너지, 이례적인 시간’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오쏘몰 이뮨이 선사하는 에너지와 함께 예술적 삶을 만들어 가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캠페인은 이달 공개되는 테마1 ‘#에너지 - 흡수와 발산’을 시작으로 매월 새로운 주제로 전개된다. 테마2는 ‘#파장 - 깊이와 폭’, 테마3는 ‘#고양 - 일상과 예술’이 예정됐다.
캠페인 앰배서더는 라이브 드로잉의 대가 김정기 화백이 맡았다. 김 화백은 2011년 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 대형 라이브 드로잉 작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에 이름을 알렸다. 라이브 드로잉은 스케치 없이 펜 하나로 캔버스를 채우는 장르다. 김 화백은 이번 오쏘 아티스틱에서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의 특유의 역동적인 모습을 만화체로 표현해 캠페인의 의미를 더했다.
오쏘 아티스틱 캠페인 홈페이지에서는 김 화백의 작품뿐 아니라,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국내 신진 작가 40인의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도슨트 기능도 제공해 작품의 다채로운 해석을 들으며 관람할 수 있다.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평범한 일상 속 내가 찾은 예술적 순간’을 기록하는 이벤트로, 해당 주제에 맞는 사진을 촬영해 캠페인 홈페이지와 개인 소셜 미디어에 차례대로 올리면 된다. 인스타그램 업로드 시 필수 해시태그(#LifeasArt, #오쏘몰이뮨, #오쏘아티스틱)를 함께 표기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아이패드 프로, 오쏘몰 이뮨 본 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오쏘 아티스틱 캠페인을 통해 오쏘몰의 에너지를 담은 예술작품들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오쏘몰 이뮨이 선사하는 에너지로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고 예술적인 삶으로 만들어 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쏘몰 이뮨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이중 복합 제형으로 담아 다량의 미량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2020년부터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하고 있다.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용철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