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가 팬미팅에 이어 비하인드 컷으로도 설렘을 전달하고 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지난 26일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차은우의 개인 팬미팅 투어 ‘2022 Just One 10 Minute
비하인드 컷 속 차은우는 흰 셔츠에 청재킷을 입고 카라반 앞에서 힐링을 누리고 있는 모습이다. 직접 간식을 만들거나 불꽃놀이를 즐기는 소년 같은 이미지부터 기타를 연주하고 장미꽃을 손에 든 로맨틱한 무드까지, 차은우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차은우는 올여름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일본에서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며 아시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일본 팬미팅은 4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3만 2000명 넘는 팬들이 함께했다. 당시 차은우의 카라반 힐링 여행을 담은 VCR 영상이 팬미팅을 더욱 풍성하게 채운 바 있다. 이번 비하인드 이미지가 팬미팅의 행복한 추억을 상기시켜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하반기에도 차은우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는 9월 3일에는 The-K 호텔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첫 국내 대면 팬미팅을 개최한다. 아시아를 매료시킨 ‘차은우의 모든 것’이 국내 팬들에게도 즐거운 시간을 선물할 것으로 보인다. 이를 위해 차은우는 심혈을 기울여 공연을 준비 중이다.
아스트로 활동은 물론, 연기, 광고, 패션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차은우의 다재다능함이 공연에 어떻게 담길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차은우의 서울 팬미팅 ‘2022 Just One 10 Minute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정 다른기사보기